더운날 먹으면 힘나는 음식 있나요??

너무 더워서 벌써 더위먹은 것 같아요. 이럴 때 먹으면 힘나는 음식 있나요? 더워서 힘이 없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1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그때그때 땡기는 거 먹는데 약간 지금은 수박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아님 찬물? 요즘 입맛이 없더라고요ᅮ 아 아이스크림도 괜찮다 아니 빙수도 좋은 것 같아요! 

  • 더운 여름에는 새콤한것들이 입맛을 돋는 최고의 음식이라고 할 수 있죠~ 냉면들도 좋고 오이냉국 등들이 있을꺼고 더운 여름에 오히려 이열치열로 몸에 열이 팍 날 수 있는 삼계탕도 좋을 수 있습니다!👍

  • 매운맛 낙지 쭈꾸미 단백질 기름기있는 고기류요 !

    삼계탕 추어탕 감자탕도 먹으니 힘이나요 ~

    뭐라도 입맛에 맛는음식 드시고 힘내세요 ^^***

  • 전 냉면 추천이요 !! 더울 땐 시원한 물이나 음료 먹는 게

    최고입니다 !! 아니면 아예 뜨거웅운 삼계탕도 추천이요 ~ 

    먹고 싶은 거 드세룡

  • 차가운 물, 음료,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여름에 힘이 나지 않을까요? 아니면 냉메밀이나 냉면같은같은 찬 음식도 괜찮을 거 같네요.

  • 우선 냉면이요:)

    더운 날 냉면 먹으면 온몸이 시원해집니다.

    그리고

    살얼음 생긴 이온 음료도

    더울 때 마시면 힘이 나고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 무인아이스크림 매장에서 파는 600원짜리 바류 아이스크림과 1200원 저가 커피숍에서 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좋습니다.

  •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더운날 먹으면 힘나는 음식은 저는 삼게탕이라고 생각합니다. 삼계탕이나 갈비탕도 좋구요.

  • 물냉면이나 콩국수같이 시원한 음식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열치열로 뜨거운 삼계탕이나 보신탕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 너무 힘이 없을 때는 단백질을 드시기 바랍니다.

    옛날 선조들이 여름에 드시던 백숙은 신의 한수 입니다.

    여러가지 약제를 넣고 푹 끓여 먹는 닭은 보약인 것이지요.

    닭백숙 집에서 여러가지 약제 넣고 나중에 불린찹쌀 넣어 죽으로 드세요.

    기운이 나실 거예요.

    그리고 추어탕으로 원기 회복해보세요.

    또한 장어는 너무 비싸긴 하지만 드시길 바랍니다.

    원기 보충에 탁월합니다.

    평상시 잘 드시고 건강을 잘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 더운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땀 배출로 인해 쉽게 지치고 기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삼계탕 추천하고 싶어요~~

    닭고기에 인삼, 마늘, 대추 등이 들어가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를 회복하는 데 탁월합니다.

  • 이렇게 더운날에는 냉면이나 콩국수, 묵사발 같은 차가운 음식을 먹으면 힘이 나지 않을까요.

    특히 저는 여름에 냉면도 좋아하지만 시원한 콩국수를 즐겨 먹습니다.

  • 너무 더운 날이 지속되었는데 보양음식을 먹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능이오리백숙을 추천드립니다.

    능이버섯과 오리백숙을 같이 푹 끓여 먹는 건데 정말 약이 따로 없습니다.

  • 삼계탕 같은 보양식 아닐까요? 해신탕도 좋구요~~ 영양가 많은 재료들이 들어간 보양탕으로 추천해봅니당 요즘 날씨가 더우니 저도 땡기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