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풋풋한거북이228
너무 더워서 벌써 더위먹은 것 같아요. 이럴 때 먹으면 힘나는 음식 있나요? 더워서 힘이 없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14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참영감을주는선비
저는 그때그때 땡기는 거 먹는데 약간 지금은 수박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아님 찬물? 요즘 입맛이 없더라고요ᅮ 아 아이스크림도 괜찮다 아니 빙수도 좋은 것 같아요!
응원하기
무조건엄준한핫도그
더운 여름에는 새콤한것들이 입맛을 돋는 최고의 음식이라고 할 수 있죠~ 냉면들도 좋고 오이냉국 등들이 있을꺼고 더운 여름에 오히려 이열치열로 몸에 열이 팍 날 수 있는 삼계탕도 좋을 수 있습니다!👍
은근히자신감넘치는개미
매운맛 낙지 쭈꾸미 단백질 기름기있는 고기류요 !
삼계탕 추어탕 감자탕도 먹으니 힘이나요 ~
뭐라도 입맛에 맛는음식 드시고 힘내세요 ^^***
많이힘찬클로버
전 냉면 추천이요 !! 더울 땐 시원한 물이나 음료 먹는 게
최고입니다 !! 아니면 아예 뜨거웅운 삼계탕도 추천이요 ~
먹고 싶은 거 드세룡
처음부터자기주도적인진달래
차가운 물, 음료,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여름에 힘이 나지 않을까요? 아니면 냉메밀이나 냉면같은같은 찬 음식도 괜찮을 거 같네요.
사랑핑
우선 냉면이요:)
더운 날 냉면 먹으면 온몸이 시원해집니다.
그리고
살얼음 생긴 이온 음료도
더울 때 마시면 힘이 나고 기분이 상쾌해집니다:)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무인아이스크림 매장에서 파는 600원짜리 바류 아이스크림과 1200원 저가 커피숍에서 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좋습니다.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입니다. 더운날 먹으면 힘나는 음식은 저는 삼게탕이라고 생각합니다. 삼계탕이나 갈비탕도 좋구요.
여전히향긋한살구나무
물냉면이나 콩국수같이 시원한 음식 드시는 분들도 계시고, 이열치열로 뜨거운 삼계탕이나 보신탕 드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반가운앵무새138
너무 힘이 없을 때는 단백질을 드시기 바랍니다.
옛날 선조들이 여름에 드시던 백숙은 신의 한수 입니다.
여러가지 약제를 넣고 푹 끓여 먹는 닭은 보약인 것이지요.
닭백숙 집에서 여러가지 약제 넣고 나중에 불린찹쌀 넣어 죽으로 드세요.
기운이 나실 거예요.
그리고 추어탕으로 원기 회복해보세요.
또한 장어는 너무 비싸긴 하지만 드시길 바랍니다.
원기 보충에 탁월합니다.
평상시 잘 드시고 건강을 잘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완전유능한아카시아나무
더운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땀 배출로 인해 쉽게 지치고 기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삼계탕 추천하고 싶어요~~
닭고기에 인삼, 마늘, 대추 등이 들어가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를 회복하는 데 탁월합니다.
진실한낙타288
이렇게 더운날에는 냉면이나 콩국수, 묵사발 같은 차가운 음식을 먹으면 힘이 나지 않을까요.
특히 저는 여름에 냉면도 좋아하지만 시원한 콩국수를 즐겨 먹습니다.
공손한거북이
너무 더운 날이 지속되었는데 보양음식을 먹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능이오리백숙을 추천드립니다.
능이버섯과 오리백숙을 같이 푹 끓여 먹는 건데 정말 약이 따로 없습니다.
아직도기쁜옻나무
삼계탕 같은 보양식 아닐까요? 해신탕도 좋구요~~ 영양가 많은 재료들이 들어간 보양탕으로 추천해봅니당 요즘 날씨가 더우니 저도 땡기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