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눈에띄게투명한김치만두
성별
여성
나이대
38
전신 가려움..
모기물린 것처럼 발진?두드러기났는데
오늘 피부과 문 연곳이 없어요 ㅠㅠ
내과 가도 될까요?
일단 비염약 하나 먹어보려고 하는데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아하 지식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피부과 전문의 입니다.
모기 물린 것 처럼 부풀어 오르면서 가려움증이 생기는 피부질환은 두드러기(urticaria)
급성두드러기는 보통 1~2주 안에 좋아지며 항히스타민제라는 약물로 증상조절을 합니다.
6주 이상 길어지면 만성 두드러기라고 부릅니다.
정 급하시면 내과를 가셔도 되지만 평일에 피부과 진료를 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도움이 된 답변이라면 추천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저희 답변자들이 양질의 답변을 드리는 데 힘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