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식사 후 양치를 333법칙을 지키라고 하던데 식후에는 몇 분 후에 하는 게 가장 좋은 걸까요?
식사하고 나서 찝찝한 느낌이 싫어서 바로 양치를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탄산음료는 아예 안 마시는데 가끔 신맛이 나는 음료를 먹으면 바로 하지 말라 그래서 10분 정도 지나서 양치를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식사 후에 몇 분 후에 하는 게 가장 좋은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뽀얀굴뚝새243
식사하고 나서 찝찝한 느낌이 싫어서 바로 양치를 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탄산음료는 아예 안 마시는데 가끔 신맛이 나는 음료를 먹으면 바로 하지 말라 그래서 10분 정도 지나서 양치를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식사 후에 몇 분 후에 하는 게 가장 좋은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