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식욕이 없어요 다이어트 신호인가요??

요즘 텐커피 바나나아보카노 프레치노를 마셔서 그런가..

원래는 맨날 먹고 싶은게 떠오르고 배고프고 그랬는데,

요즘은 식욕도 없고 먹고 싶은 게 안 떠올라서 그냥 대충 간편식 먹어요

살 빠지는 신호인가요? 아님 뇌운자로인가요 ㅋㅋ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갑자기 식욕이 사라져서 신기하기도 하고 당황스러우실거라 생각합니다.

    뇌 오작동은 아니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범인은 바로 요즘 즐겨 드시는 바나나 아보카도 프레치노로 사료됩니다. 바나나와 아보카도는 식이섬유, 탄수화물, 좋은 지방이 응축되어서 포만감을 엄청나게 오래 유지해 주는 치트키같은 조합이기 때문입니다.

    음료 덕에 뇌가 이미 든든하다고 느끼니 굳이 다른 음식을 찾지 않는 것이랍니다. 그러나 이게 무조건 살이 빠지는 싸인이 아닙니다. 프레치노 자체의 칼로리가 꽤 높은데다, 식욕이 없다고 대충 간편식만 먹다간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서 나중에 식욕이 한 번에 폭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몸이 영양가 높은 음료덕에 일시적으로 배가 부른 상태이니, 억지로 많이 드시진 않더라도 단백질(고기, 계란, 생선, 두부), 야채가 포함된 가벼운 자연식품 위주의 식사를 최소한으로 챙겨주시는 것이 장기적인 다이어트에 유리하겠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채택 보상으로 20.3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