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채택률 높음
구워 먹으면 맛이 좋은 과일은 뭐가 있나요?
구워 먹으면 맛이 좋은 과일! 젤다의 전설에서 과일을 굽거나 튀겨먹는 요리가 있죠. 사과를 모닥불에 굽는다던지 바나나를 튀긴다든지 말입니다. 실제로 저도 먹고 싶긴 합니다만, 그리고 어떤 과일을 구우면 맛이 좋은지 답글 바랍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구워 먹으면 맛이 좋은 과일! 젤다의 전설에서 과일을 굽거나 튀겨먹는 요리가 있죠. 사과를 모닥불에 굽는다던지 바나나를 튀긴다든지 말입니다. 실제로 저도 먹고 싶긴 합니다만, 그리고 어떤 과일을 구우면 맛이 좋은지 답글 바랍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