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순수한꽃게277
공복에 직접 간 토마토(마늘, 양파포함)주스 하루 권장량 궁금합니다
큰토마토 6개, 마늘5알, 양파 반쪽 갈아서 소금, 올리브오일 넣고 30분 끓여서 먹을 예정인데 하루에 몇미리 정도 먹어야 적당한지, 공복에 섭취해도 되는지, 언제 먹어야 제일 좋은지 3가지 문의 드립니다.
현재는 공복에 익힌토마토 2개, 바나나1개 갈아서 아침마다 180-190ml 정도 먹고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하루 200~250mi정도가 적당하며 너무 많이 마시면 위에 자극을 줄수 있습니다(마늘, 양파 때문)
공복 섭취는 가능하며 단 속 쓰림 있으면 식사 후에 마시는 게 좋으며 섭취시간은 아침 공복또는 아침 식후 30분 이내가 가장 좋습니다(리코펜 흠수는 올라가고 소화부담은 줄어듭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