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간이과세자 부가세 관련 질문과 폐업 질문
1.게임재화를 판매하여 사업소득으로 신고하려합니다.
2.6월에 간이과세자로 사업자신고를 하고 3달 유지이후 폐업신고예정인데 알아본바 부가세는 환산매출로 판단하여 부과한다고알고있습니다.
6월매출 3600만원
7월매출 0윈
8월매출 0원
9월폐업신고
10월1일부터 10월25일이내 부가세신고
절차로하려는데 환산매출이높게잡혀 부가세를 내는거는 이해가되는데 환산매출이 높게잡히는점이 추후 다른 세무 회계 세금 에서 리스크보는점이있을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