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에어컨은 선풍기보다 에너지를 많이 소비하는 이유가 있나요?
보통 여름에는 에어컨 없이는 하루도 견디기 어려운 세상이 되었는데요. 이제는 선풍기를 사용하는 사람보다 에어컨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졌는데요. 어째서 에어컨은 선풍기보다 전기를 더 많이 사용하는지 더 줄일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보통 여름에는 에어컨 없이는 하루도 견디기 어려운 세상이 되었는데요. 이제는 선풍기를 사용하는 사람보다 에어컨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졌는데요. 어째서 에어컨은 선풍기보다 전기를 더 많이 사용하는지 더 줄일 방법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