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영원히꿈꾸는셰퍼드
저는 평소 스트레스받을 때 야식을 자주먹곤 하는데요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야식메뉴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나치게푸근한배우
아.. 참 많은데여 면은 닭칼국수/라면, 밥은 덮밥류아님 제육, 빵은 피자/파스타!!아님 좀 식사빵들, 튀김류는 당빠 치킨임다ㅏ 국물류는 국밥 아님 마라탕이구요, 요즘은 국물닭발에 주먹밥도 좋더라구요.. 홀홀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야식은 라면입니다.
밤, 새벽만 되면 왜이렇게 라면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라면 국물이 너무 먹고 싶어요.
계란하나 풀고 김치에다가 한입 크게 먹고 싶어요.
상태가메론
라면이요! 🍜🫶🏻
배는 고픈데 피곤할 때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전 지독한 라면 러버입니다!
밥까지 말아서 쓱싹하면 서터레스가 싹 풀려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야식을 잘 안 먹어요. 야식을 먹으면 살이 잘 찌고 제가 연예인 만큼이나 몸 관리에 진심이기 때문이예요;; 그치만 굳이 먹는다면 과일이나 야채, 그리고 견과류 한 줌으로 끝내거나 좀 더 호사(?)를 부린담 라면을 뿌샤먹기도 하죠. 특히 신라면은 면도 진짜 과자처럼 적당히 바삭하기도 하지만 스프도 진짜 감칠맛나게 매콤하고 맛이 좋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