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야식은 무엇인가요

저는 평소 스트레스받을 때 야식을 자주먹곤 하는데요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야식메뉴는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 참 많은데여 면은 닭칼국수/라면, 밥은 덮밥류아님 제육, 빵은 피자/파스타!!아님 좀 식사빵들, 튀김류는 당빠 치킨임다ㅏ 국물류는 국밥 아님 마라탕이구요, 요즘은 국물닭발에 주먹밥도 좋더라구요.. 홀홀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야식은 라면입니다.

    밤, 새벽만 되면 왜이렇게 라면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라면 국물이 너무 먹고 싶어요.

    계란하나 풀고 김치에다가 한입 크게 먹고 싶어요.

  • 라면이요! 🍜🫶🏻

    배는 고픈데 피곤할 때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전 지독한 라면 러버입니다!

    밥까지 말아서 쓱싹하면 서터레스가 싹 풀려요!

  • 전 야식을 잘 안 먹어요. 야식을 먹으면 살이 잘 찌고 제가 연예인 만큼이나 몸 관리에 진심이기 때문이예요;; 그치만 굳이 먹는다면 과일이나 야채, 그리고 견과류 한 줌으로 끝내거나 좀 더 호사(?)를 부린담 라면을 뿌샤먹기도 하죠. 특히 신라면은 면도 진짜 과자처럼 적당히 바삭하기도 하지만 스프도 진짜 감칠맛나게 매콤하고 맛이 좋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