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너무 피곤합니다 매일매일이

어떻기 해야 피로가 풀릴까요?

아침마다 일어날때마다 너무 피곤해요

자도자도 졸린 느낌이라서 하루가 너무

피곤하고 너무 힘이 들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도자ㄷ피곤하다는건 일찍 자는데도 아침에 일어날때만 그렇게느끼는게 아닌가합니다

    정말 피곤한게 아니고 일어나기 싫어서 그런..모든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고 임들어하듯이 그런 느낌인것같은데

    쉬는날에는 괜찮을것같군요

  • 아침마다 피곤하신 것이라면 수면부족이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충분히 잤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수면 시간이 부족하거나 수면의 질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더라고요.

    아침마다 너무 피곤하고 매일 피로가 누적되는 느낌이라면 잠자는 시간을 조금 더 앞당겨보는 것은 어떨까 싶습니다.

    취침시간을 30분에서 1시간정도만 앞당겨도 생각보다 큰 차이를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일찍 자다가 가끔 한번씩 1~2시간 늦게자면 아침에 일어나는게 정말 힘들더라고요.

    물론 피로의 원인이 스트레스, 운동부족 등 여러가지일수 있지만 우선은 충분한 수면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일단 잠을 일찍 자기 시작하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걷기 운동이나 런닝을 하고 체조나 요가 스트레칭을 하게 되면 몸이 피곤하게 느껴지는게 조금 사라질 거예요

  • 수면의 질을 올려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커피를 비롯한 카페인 음료는 오후 시간에 드시지 마시고 운동을 통해서 몸을 피곤하게 만드시고 자기전에 스마트폰이나 티비 대신에 책 읽고 잠들면 수면의 질을 올릴 수 있습니다. 

  • 저도 그래서 휴가쓰고 하루는 그냥 안피곤할때까지 픅자보려고 해봤는데 아침에 알람없어도 출근시간이 습관처럼 깨고 다시 점심까지 푹 자도 피곤하고 허리아프고 온몸이 찌뿌둥했는데요

    그리서 하루에 30분씩이라도 러닝 시작했습니다

    러닝을 시작하고 난 이후론 더 피곤해졌어요

    저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