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직장에서 형님 호칭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직작에는 엄연히 호칭 직책이 존재합니다
다만 일부인은 서로 형님이라 공공연하게부릅니다.
뭔 조폭같습니다.
이런 호칭을 부르는 사람들은 왜 그런건지요
직장에서는 직급이 있고 호칭이 있는데 사적만남처럼 부르는 문화가 왜 있는지
불편한건 저만의 이유인건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직작에는 엄연히 호칭 직책이 존재합니다
다만 일부인은 서로 형님이라 공공연하게부릅니다.
뭔 조폭같습니다.
이런 호칭을 부르는 사람들은 왜 그런건지요
직장에서는 직급이 있고 호칭이 있는데 사적만남처럼 부르는 문화가 왜 있는지
불편한건 저만의 이유인건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