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이직확인서 1일 소정근로시간 7시간or8시간
보수지급기초일수 합계가 180일 넘고 주5회근무, 과세비과세 합해서 200만원 이고
1일 소정근로시간이 7시간일시 실업급여 최대로 받을수있나요?
1일 소정근로시간이 8시간이여야지 실업급여를 최대로 받을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보수지급기초일수 합계가 180일 넘고 주5회근무, 과세비과세 합해서 200만원 이고
1일 소정근로시간이 7시간일시 실업급여 최대로 받을수있나요?
1일 소정근로시간이 8시간이여야지 실업급여를 최대로 받을수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