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생중입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0
환절기라고 하나요? 겨울철만되면 알레르기 비염때문에 고생합니다 안과가서 물어보니 비염때문에 눈까지 불편합니다 인공눈물을 넣어도 넣어도 아프고 뻑뻑하네요 왜 코가 비염이생겻는데 눈까지 같이 문제가 생기는걸까요 ?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
환절기라고 하나요? 겨울철만되면 알레르기 비염때문에 고생합니다 안과가서 물어보니 비염때문에 눈까지 불편합니다 인공눈물을 넣어도 넣어도 아프고 뻑뻑하네요 왜 코가 비염이생겻는데 눈까지 같이 문제가 생기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