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완전히맛있는식빵이좋아
고등학생이 다이어트를 한다고 밥으로 고구마, 계란 먹는다는데 괜찮을까요?
고등학생 딸이 오늘 부터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고구마랑 계란만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녁6시 이후에는 안먹고 그렇게 해도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고구마와 계란만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영양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식단은 필수 영양소가 부족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저녁 6시 이후에 음식을 먹지 않는 것도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지나치게 제한적인 식사는 지속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다양한 식품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이 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고등학생은 아직 성장기이기때문에 고구마와 계란 만 섭취하면
영양불균형이 우려되므로 권장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