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거래처에서 파산신청을 했다고 하는데 돈을 받을수 있을까요?
물품대금을 못받은지 2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첨엔 잠수타다가 법적대응한다니 몸이 안좋다며 나중에 연락하겠다고 하더니
갑자기 최근에 파산신청을 했다고합니다.
찾아보니 파산신청 하더라도 몇개월이 걸린다고 하는것 같은데 제가 어떻게 해야 돈을 받을수 있을까요? 괴씸해서 못받더라도 피말리게라도 하고싶 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물품대금을 못받은지 2달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첨엔 잠수타다가 법적대응한다니 몸이 안좋다며 나중에 연락하겠다고 하더니
갑자기 최근에 파산신청을 했다고합니다.
찾아보니 파산신청 하더라도 몇개월이 걸린다고 하는것 같은데 제가 어떻게 해야 돈을 받을수 있을까요? 괴씸해서 못받더라도 피말리게라도 하고싶 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