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최근에 AI엔진이 들어가면서 생긴 거라 구버전은 안됩니다
최신 패치를 받고, 실행할 때 마우스 우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하셔야 툴이 정상 작동해요
마우스 우클릭해서 자막> 소리로 자막생성> 소리로 자막 생성 실행에 들어가서
인식언어를 KOREA(한국어)으로 꼭 직접 바꿔주셔야 합니다
기본이 영어로 되어있으면 한국말을 아예 인식 못해요
설정을 다 했는데ㅐ도 안나오면 단축키 알트 +H를 눌러보세요
자막 숨기기 기능이 켜져 있어서 자막은 만들어 졌는데
화면에만 안 보이고 있는 걸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