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1인법인 대표 임금처리 방법 궁금합니다
아직 수익금이 없는 법인입니다 3월에 오픈했구요
내년6월즘 수익이 생길거같은데요
3월부터 미지급된 급여를 지급할방법이 있나요
결산을 연말에하기때문에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아직 수익금이 없는 법인입니다 3월에 오픈했구요
내년6월즘 수익이 생길거같은데요
3월부터 미지급된 급여를 지급할방법이 있나요
결산을 연말에하기때문에 안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