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탑건매버릭787
최근 남대문시장의 여러 상가나 매장에서 '호떡 반입 금지' 안내문을 붙이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왜 호떡 들고 들어가면 안되는 어떤 이유가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호떡을 먹고 손을 안씻고
끈적한손을 옷보러 와서 옷을 만지고 지나가면서 팔려고 한 옷에 묻고 사방에 컵
버리고 지나가는 사람하고
컵들고 부딛혀서 피해를 입히고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청소는 상가에 사람들이 치우구요 그러니 불만이지요
응원하기
아마도어린오이
호떡 먹고 남은 종이컵을 그냥 버려서가 아닐까요? 아니면 호떡 밀가루 반죽 안에 들어있는 설탕 때문에 버려진 종이컵들이 끈적하다거나 벌레가 꼬인다거나 하는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