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진심융통성있는안경원숭이
아기 싹난 감자 도려먹어도 괜찮나요?
곧 돌되는 아가 먹을건데요
외출이 힘들어 식재료를 다 쿠팡, 컬리, B마트 등에서 구매하는데 감자는 유독 배송받을때보면 상태가 안좋습니다 초록빛에 싹이 좀 나있어요.. 판매 페이지에 사진보면 싹이 난 채로 올려서 판매하는데 이정도는 도려내고 먹여도 되는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일부 도려내서 먹으면 좋다는 말이 많아요
해당 방법이 틀린건 아닙니다.
그런데 싹이나면 전체적으로 독이 소량씩 퍼져요
면역력이 약한분들에게는 좋지 않을 수 있어요
그래서 버리는것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