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태열관리 힘드네요 어려워요ㅠ

비슷한시기에,출산한 아가들은

프사보면 다 새하얀대

울 이가만 늘.태열로 시뻘게요ㅠㅠ

에어컨 온도맞추기도 쉽지않아요

밤중에 넘 에어컨 소리 시끄러워

수면의 질을 위해 온도낮추고 바람세기 낮췄는데(무풍아님)

3시간후에보니 25도 넘어있고 애 태열

우리도 다 떨고있고

애가 기침 계속 하길래 온도 좀 높혔더니 또 태열 ㅠ

수당젤 로션 수시로 발라줘서 태열 겨우 없애도

또 온도 설정잘못해서 올라오고ㅠㅠ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