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여전히열정넘치는음악가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
요즘 제가 봐도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 를 하려는데 막상 할라니까 뭐 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식단은 어떻게 짜야 요요 안오는 건강한 다이어트 할수있을까요.. 단기간에 확 빼고싶은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것이 중요해요
단백질, 채소 ,건강한 지방을 포함하세요
건강한 지방이라고 하지만 불포화 지방 입니다.
설탕은 당연히 줄여주시고요
채소는 많이 드세요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요현상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서는 극단적인 식단을 지양하시고 지속가능한 식단을하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