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빵의 유통기한 및 소비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어저께 백화점 매장에서 빵을 샀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서 며칠은 먹어야할 것 같은데,
빵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일주일정도 먹어도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느긋한돌고래111
어저께 백화점 매장에서 빵을 샀는데요, 양이 너무 많아서 며칠은 먹어야할 것 같은데,
빵의 유통기한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일주일정도 먹어도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