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현재도설레는시금치
지금 중3에 키가175에 몸무게 88인남자인데 살빼는것 때문에 걱정입니다
운동한다고 헬스장가서 근력운동을 하고 유산소도 15분정도 하는데 살빠지기는 커녕 근육이 좀 붙어서 몸무게는 늘고 몸만 커졌는데 어케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현재 나이에서는 눈바디와 인바디 등이 더 중요할것 같은데요
운동을 하면 근육이 붙는다면 정말 좋은 체질을 타고 나신듯 해요
몸에 탄수화물이 적기 떄문에 식습관을 조절하면서 같이 운동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