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임플란트시술받고 해마다 스케일링 받고 있습니다
12년전에 임플란트 시술받고 해마다 치과에 방문하여 스케일링 받고 있습니다 제 느낌으론 스케일링 받을때마다 치아사이가 점점 벌어지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사실이 그런지 아님 심리적으로 그렇게 느껴지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의료상담
12년전에 임플란트 시술받고 해마다 치과에 방문하여 스케일링 받고 있습니다 제 느낌으론 스케일링 받을때마다 치아사이가 점점 벌어지고 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사실이 그런지 아님 심리적으로 그렇게 느껴지는건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