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입니다 억울한 상황이라서 급하게 자문드립니다
제가 6월19일에 인천계양ic에서 서울방면으로 해서 고속도로로 진입중에 속도는 대략 40~50kg가 된거같습니다 근데 제가 달랜트를 이용중이였습니다 제차는 카니발이였고 상대차는 스타랙스였습니다 고속도로가 6차선이였는데 제가 제가 고속도로 진입을 위해서 6차로에서 5차로로
진입해서 5차로에서 4차로로 진입을 위해 깜빡이를 켜고 주행중이였습니다 근데 6차선이 서울방면 진입쪽이 공사중이였습니다 근데 상대차량이 실선구에서 그것도 제가 바로 옆에있었고 저보다도 조금 뒤에있었습니다 근데 실선구간에서 차선변경을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실선이 아니라는말에 그말이 맞는줄알았습니다 블박은 상대도 저도 되지않았구요 다행히 제가 사고가 나자마자 내려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제가 볼때는 제가 100프로 이기는게 맞는거 같은데 상대쪽에서 9대1을 인정하고 대인처리를 안받으면 100대영을 인정하겠다는데 이게 맞는것인지 달렌트중에도 별도로 대차와 달랜트가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사고 사진은 올리도록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