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출근 왕복4시간을 걸어단녀요 하루에 한끼
사정이 있어 부모님 병원비 대출을 하고 시간이 흘러 또 터져서 대출금 미납이 생기고
월급이 들어오면 대출금이 빠져나가서 두어달을 출퇴근으걸어 단녀요 밥은 회사에서 한끼 먹고요 주말 당일치기 막노동도 찾아봤는데 일이 없고
당일치기 쿠팡도 지원 해도
지원자가 꽉차고 어떻하면 좋을까요?
고용·노동
사정이 있어 부모님 병원비 대출을 하고 시간이 흘러 또 터져서 대출금 미납이 생기고
월급이 들어오면 대출금이 빠져나가서 두어달을 출퇴근으걸어 단녀요 밥은 회사에서 한끼 먹고요 주말 당일치기 막노동도 찾아봤는데 일이 없고
당일치기 쿠팡도 지원 해도
지원자가 꽉차고 어떻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