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심리상담
더없이평온한시인
폭식증이 있어서 가끔 엄청나게 먹고 토를 하기도 하는데 이렇게 해도 살이 찔까요 몸에 안좋은건 알고 있습니다 저도 안하려고 해도 가끔 엄청난 폭식욕구가 와서 주체할 수 없이 먹고 토를 합니다 지금 정신과약을 처방받아 먹고 있는데도 잘 고쳐지지 않네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