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영유아·아동 식단
역대급달콤한회장님
4살아기가 먹을 만한 간식 추천부탁드립니다.
아기가 간식을 먹기 시작하면서 마트에서 자주 사먹이는데 아무래도 당이 너무 많다보니
제가 만들어 먹이고 싶어서 레시피를 찾아보다가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아기가 좋아할 만한 간식 중 당을 고려해서 만들만한 맛있는 간식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아기를 위해 간단하고 당이 적은 간식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소개할게요.
1.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그릭 요거트에 바나나나 딸기를 섞고, 아이스 큐브 틀에 넣어 얼리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돼요.
2. 채소 스틱과 후무스: 당근, 오이, 피망 등을 스틱 모양으로 잘라 후무스에 찍어 먹이면 건강한 간식이에요.
3. 바나나 팬케이크: 바나나와 계란을 섞어 팬에서 구워주면 간단한 팬케이크가 완성됩니다.
4. 사과 슬라이스와 땅콩버터: 사과를 슬라이스하고, 땅콩버터를 살짝 발라주면 맛있고 영양가 높은 간식이 됩니다.
5. 치즈 큐브: 소량의 저염 치즈를 큐브 모양으로 잘라 간단히 제공해도 좋아요.
이런 간식들은 아기가 좋아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