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Happy
안녕하세요
여름이 점차 더워지니 강아지 때문에 실내 온도가 신경이 쓰이네요.
24시간 에어컨을 틀 수도 없고 덜 더울때는 선풍기를 사용하는데 강아지도 사람처럼 선풍기 앞에 있으면 덜 더운가요?
어떤 영상에서 강아지는 에어컨은 시원하게 인식하지만 선풍기 바람은 효과가 없다는 말을 들은 기억이 나서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강아지들은 땀샘이 없기 때문에 체온 조절이 사람처럼 잘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에어컨을 틀으셔서 실내 온도를 조절해주시면 좋긴 하겠지만 항상 틀 수가 없는 거기 때문에 선풍기라도 틀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84AHT 받았어요.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