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완전생생한멍멍이
붓기를 최소화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운동하고 붓기빼는데 너무 힘들어요..
평소에 너무 잘 붓는데 안붓는 체질로 바꿀수있는
방법 없을까요? 운동도 하고 덜먹으며 체중관리중인데
붓기때문에 1~2키로가 왔다갔다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염분, 가공식품 줄이고 물을 규칙적으로 조금씩 자주 마시는게 기본으로 좋답니다.
스트레칭과 가벼우 운동도 좋아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붓기를 줄이시려면 나트륨을 줄이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셔야 합니다.
칼륨이 많은 바나나, 토마토, 오이가 도움이 됩니다.
가벼운 스트레칭, 마사지로 혈액순환을 돕고, 규칙적인 수면도 중요합니다.
체질을 바꾸긴 어렵지만 생활습관 개선으로 완화하실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