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짱아11
채택률 높음
사람을저주하는 저주인형은 왜나쁜건가요?
제가져주를하고싶은사람이있는대 저주는 안좋은거라고하는데왜하면안되나요? 저주를 안하면제가자살을하고싶은데 저주가 나을랸지 스트레스 어케풀어야할란지.ㅡ 솔직히 그만큼짜증나게하는사람이있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짱아11
제가져주를하고싶은사람이있는대 저주는 안좋은거라고하는데왜하면안되나요? 저주를 안하면제가자살을하고싶은데 저주가 나을랸지 스트레스 어케풀어야할란지.ㅡ 솔직히 그만큼짜증나게하는사람이있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