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뇌동맥류가있고 수막종인가있고 현재 1년이나2년에검사받고있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혈합 고지혈증
복용중인 약
고혈합 고지혈
안녕하세요.뇌동맥류가있고 수막종이있다고해요.
22년도에발견해서현재 24년도에mri찍고검진만하고있는상태인데 그동안에어지럼증이있어서 약도처방해복용하고
현재는심하지않으면약을안먹고지내고있어요
지금몆달된거같은대요.그런데 요사이 양쪽정수리
부분쪽인데 뒷쪽도 그럴때있어요.갑자기 찌릿해서
놀랄때가있고 어지럼도있고하는데 겁도나고
걱정도되고 해서 아하에 올려봄니다
약처방으로 될까요...
22년이후에 신경과에서 주는약을 복용하고 느꺼보니까 좀 어눌해지는거 같아서 정말 심하지
않으면 제가 어지럼증약을 복용을 안했어요
복용안하면 더 머리에 치명적인가요?
요새 머리찌릿함이 많아지고 어떤땐 단어한마디를
올바르게 못할때가 있어요.글씨 한글자인데
저도모르게 그럴때가있네요.
그런데 입이삐뚤어지고 뇌경색같은 증상은아닌거같아요.좋은답변좀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