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일을 안하려는 직장 파트너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같은 업무를 맡는 파트너가 있습니다.

일을 시키지 않으면 본인 사적인 카톡 등만 합니다.

최근에는 시킨 일도 저보고 해달라고 하며 보고 다음에는 자기가 하겠다고 합니다.

이전에 여러번 책임감있게 일해달라고 했는데,

다시 진지하게 이야기를 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빌런으로 두는게 나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 세상에는 많은 빌런들이 있지만 이런 빌런분들은 아무리 얘기해도 고쳐지지않는 경우가 많아요..ㅠㅠ 정말 진지하게 한번 더 얘기해볼만 하지만 이미 수없이 많이 얘기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는거면 그냥 고칠수없는 빌런이구나 하고 생각하시는게..ㅠㅠ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