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대단히호의적인수제버거
보통 3일은 알바하고 4일은 놀 거 같은데 2달 내도록 주에 4일씩 뒹굴뒹굴 하고 놀 수는 없을 것 같아서요 ㅋㅋㅋ할만한게 뭐가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보더콜리
취미생활을 만들어보는게 어떠실까요? 아니면 알바나 주기적으로 나가는게 좀 그렇다 하시면 급구나 당근에서 일일 알바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운동을 해서 몸을 만드시는 것도 좋을것 같구요
아니면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부업도 추천드립니다!
20대의 종강에는 20대만 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하는게 친구들이랑 진짜 후회없이 추억쌓고 재밌게 노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5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느긋한돌고래111
그럴 때에는 헬스를 하면서 몸을 만드는게 제일이지않나싶습니다.
헬스하면서 몸도 건강하지고 또한 몸도 더욱 커질 기회가 될 수 있지요
꽤장엄한코끼리
종강 후에는 알바 외에도 자격증 공부, 운동 습관 만들기, 운전면허 취득, 독서, 여행, 외국어 공부 등을 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꼭 생산적인 일만 할 필요는 없고 평소 해보고 싶었던 취미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두달은 생각보다 금방 지나가니 휴식과 자기계발을 적절히 서껑 보내는 게 가장 만족도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