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증 오래 앉아있다보니 다리가 아픈데 이유가 뭘까요

오래 앉아있다보니 다리가 많이 아픈데 이유가 뭘까요? 그리고 아프지 않게 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욱씬거리는게 괴롭네요. 편안한 다리가 되길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거 오랫동안 같은자세로 있어서 그런거에요 근육이 굳은거죠 한번씩 스쿼트 하시면 바로 괜찮아져요 저도 일이 앉아서 하는거라 그런 일 있었어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