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풀리비비123
저는 술을 취할 정도로 마셨다 하면, 토를 하는데요.
술은 먹고 싶은데, 토를 하는게 정말 싫어서요.
많이 마신것도 아닌데 남들보다 토가 잘 나오더라구요.
술 마실때 토를 안할 수 있게끔 마시는 방법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푸른바다소년입니다.
우선 안주보다는 물을 많이 마시세요. 그리고 화장실에 자주 가서 소변을 보십시오.
절대 상대방 주당 스피드에 맞추지 마시고, 속이 안 좋다거나 컨디션이 안 좋다고 하시고 여러번 나눠 드십시오.
주량 늘리시기보다는 절제가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초콜릿도 도움 되었습니다.
응원하기
난민팅
안녕하세요. 착실한땅돼지159입니다.
제 경험상 그거 해결하는 방법은 다른게 없습니다.
적게 드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아니면 중간중간 물을 좀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