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빼어난흑로
6학년 아들의 다이어트 식단이랑 도움되는 운동에 대해 알려주세요?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이 있는데요. 키는 150에 몸무게는 55KG 인데요. 식성이 좋아서 그런지 먹는것도 안가리고 잘 먹고합니다. 근데 살이 가면 갈수록 더 찌는데 아들의 다이어트 식단이랑 병행할 운동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는 과일과 오트밀 추천 드려요
점심은 현미밥 닭가슴상 생선 두분 등이 좋을것 같아요 채소도 꼭 드세요
간식으로는 견과류는 과일 정도로 드세요
저녁은 채소와 단백질 위주로 드시는데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