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난

오늘도난

채택률 높음

운동 시작 전까진 귀찮은데 막상 하고 나면 뿌듯한 사람 많지 않나요

운동 가기 전까지는 미루고 싶고 귀찮은데 막상 끝내고 나면 괜히 하루 잘 보낸 느낌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작이 제일 어렵다는 말 공감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매일그래요 운동가기전에는 가지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가서 운동하는데 땀흘리고 샤워하고나오면 개운하고 뿌듯하고 아주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너무 공감됩니다. 저도 러닝 매일 하는데 진짜 할 때마다 뛰기 싫은데 막상 친구들이랑 뛰고 나면 너무 뿌듯하고 좋습니다. 살도 빠지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