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시간VS식사시간 어느시간이 더 기나요?

밥시간평균과 간식시간평균과

어느쪽이 시간이 더 기나요?

둘다 오래걸릴 수 있고

둘다 짧을 수 있지만

내게 밥시간과간식시간중

더 소중한 시간은 어느쪽이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저에게 소중한 시간은 그래도 간식시간입니다. 간식시간은 내게 맛있고 도파민을 자극하는 소중한 시간이에요.

    저는 스트레스 해소를 맛있는 간식을 먹으면서 해소를 합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엄청 중요한 힐링타임이에요.

    그러나 오래 걸리는 것은 밥시간입니다. 밥시간은 천천히 꼭꼭 씹어먹고 천천히 먹어야 건강에 좋기 때문입니다.

    간식은 사실 건강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정신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에는 간식타임이

    굉장히 소중한 시간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7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