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재개발 아파트 측정된 금액이 5억이고
만약 재개발 공사시작도 되기전에 평가된 금액이 2억이라면
3억이 부족한데, 3억은 아파트가 다 지어지고 내는건가요?
아니면 분양권이 나오면 내는건가요?
그리고 만약 3억을 낼 형편이 안된다면 조합원 대출을 받아서 내는건가요?
만약 조합원 대출을 받게 된다면 이자율이나 그런것도 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만약 재개발 공사시작도 되기전에 평가된 금액이 2억이라면
3억이 부족한데, 3억은 아파트가 다 지어지고 내는건가요?
아니면 분양권이 나오면 내는건가요?
그리고 만약 3억을 낼 형편이 안된다면 조합원 대출을 받아서 내는건가요?
만약 조합원 대출을 받게 된다면 이자율이나 그런것도 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