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를 하면 지방간이 있는 사람들도
다이어트를 하면 지방간이 있는 사람들도 도움이 되는지
다이어트를 했을때 지방간의 증상이 호전이 될수있을지
궁금합니다.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다이어트는 지방간 개선에 도움일 될 수 있어요
체중 감소가 간의 지방 축적을 줄이고 간 기능 회복하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건강관리
다이어트를 하면 지방간이 있는 사람들도 도움이 되는지
다이어트를 했을때 지방간의 증상이 호전이 될수있을지
궁금합니다.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다이어트는 지방간 개선에 도움일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