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뇨약을 복용 중인데도 습관적으로 블랙아이스커피를 달고 사는데 괜찮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53
당뇨 초기 진단을 받고 약2년전부터 당뇨약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블랙아이스아메리카노커피를 달고 사는 습관이 생겨서 걱정입니다
매일 몇잔씩 먹어도 지장이 없을까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3
당뇨 초기 진단을 받고 약2년전부터 당뇨약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블랙아이스아메리카노커피를 달고 사는 습관이 생겨서 걱정입니다
매일 몇잔씩 먹어도 지장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