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Sk브로드밴드 모르는 유료상품 가입
Sk브로드밴드에 21년4월에 유료상품에 저도모르게가입되어 요금을 지불하고있었고 그걸 최근에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다 21년6월에 자동으로 봐지길래 첫시청이 그때부터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난 몰랐고 환급해달라고하니 불가하다고하더라고요.
Sk가 주장하는 내용은 제동의로 가입되었고 시청이력이 있어서 환급이 불가능하다고합니다.
정말불가능한가요?
법률
Sk브로드밴드에 21년4월에 유료상품에 저도모르게가입되어 요금을 지불하고있었고 그걸 최근에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다 21년6월에 자동으로 봐지길래 첫시청이 그때부터 이루어졌습니다.
그래서 난 몰랐고 환급해달라고하니 불가하다고하더라고요.
Sk가 주장하는 내용은 제동의로 가입되었고 시청이력이 있어서 환급이 불가능하다고합니다.
정말불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