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헌법재판소에 나온 증인 김용현은 왜 변호인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춤추는파란타조296입니다. 헌법재판소에 나온 증인 김용현은 왜 변호인이 없나요? 위증으로 처벌되거나 불리한질문의 경우 묵비권을 해야할수도 있는데 왜 변호사없이 증언석에 있는건가요? 청구인, 피청구인?들은 변호사 다 있던데?
법률
안녕하세요. 춤추는파란타조296입니다. 헌법재판소에 나온 증인 김용현은 왜 변호인이 없나요? 위증으로 처벌되거나 불리한질문의 경우 묵비권을 해야할수도 있는데 왜 변호사없이 증언석에 있는건가요? 청구인, 피청구인?들은 변호사 다 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