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초등학교 2학년 여아가 아빠를 싫어하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몇년전부터 남자 여자 편을 가르면서 여자라고 무조건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마가 혼내도 좋다고 하는데 아빠는 웃으며 다 들어줘도 싫다고 합니다. 남자여자 편가르기 때문인거 같은데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육아
안녕하세요? 몇년전부터 남자 여자 편을 가르면서 여자라고 무조건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엄마가 혼내도 좋다고 하는데 아빠는 웃으며 다 들어줘도 싫다고 합니다. 남자여자 편가르기 때문인거 같은데요.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