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3주가 지났는데 골절 통증이 조금씩있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안녕하세요 4.26일날 길걷다가 다리를 접질러서
4.27일 정형외과를 내원했습니다.
엑스레이를 찍고 의사선생님이 외측복사의 골절이고 4주진단 필요하니까
치료잘받으세요 했고 지금 4주거의 다채웠는데
통증이 조금씩있는데
왜이러는겁니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
기저질환
x
복용중인 약
x
안녕하세요 4.26일날 길걷다가 다리를 접질러서
4.27일 정형외과를 내원했습니다.
엑스레이를 찍고 의사선생님이 외측복사의 골절이고 4주진단 필요하니까
치료잘받으세요 했고 지금 4주거의 다채웠는데
통증이 조금씩있는데
왜이러는겁니까?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