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포상휴가 연차 또는 공가 처리 문의합니다
주민센터 기간제로 근무중인데 도청에서 봉사활동하여 도지사님으로 부터 표창장을 받아 제주도포상휴가를 가게 되었어요. 이럴때 연차를 사용해야하나요? 아니면 공가처리가 되나요?도청에서 공문을 받아 시청 제출하면 공가처리 될까요? 공가를 받으령션 어떤내용이 공문에 들어 가야할까요?
고용·노동
주민센터 기간제로 근무중인데 도청에서 봉사활동하여 도지사님으로 부터 표창장을 받아 제주도포상휴가를 가게 되었어요. 이럴때 연차를 사용해야하나요? 아니면 공가처리가 되나요?도청에서 공문을 받아 시청 제출하면 공가처리 될까요? 공가를 받으령션 어떤내용이 공문에 들어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