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17세 ADHD도 성적이 좋을수 있나요
저는 14살무렵 ADHD진단을 받았습니다.
한번도 좋은 성적을 받은적이 없었고 남들 10분이면 외우는 영어단어를 한시간 넘게 붙들어도 외워지지않았습니다. 약을 먹고 있는데도 나아지지 않습니다.
이번 시험에 4등급만 4개입니다. 저도 좋은 성적 받고싶은데 집중이 안됩니다. 어떻게해야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저는 14살무렵 ADHD진단을 받았습니다.
한번도 좋은 성적을 받은적이 없었고 남들 10분이면 외우는 영어단어를 한시간 넘게 붙들어도 외워지지않았습니다. 약을 먹고 있는데도 나아지지 않습니다.
이번 시험에 4등급만 4개입니다. 저도 좋은 성적 받고싶은데 집중이 안됩니다. 어떻게해야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