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기민한안경곰137
저녁에 고기(소,돼지,닭)를 먹으면 잠을 잘 때 몸에 열이 나서 땀이 나고 등이 뜨거워서 잠을 잘 못 잡니다. 이런 경우는 고기가 저와 잘 맞지 않는 것일까요?
다른 음식은 이런 경우가 없는데 고기종류만 먹으면 그날은 잠을 자다 몇 번씩 깹니다. 한방에서 말하는 사상체질은 잘 모르나 이런 경우에는 고기와 맞지 않는 체질 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고기를 먹고 자주 깨는 것은 개인의 체질이나 소화 능력과 관련이 있을수 있습니다.
고기가 체질에 맞지 않을 가능성도 있을것 같네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