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신속채무조정 특레 진행중 입니다 변호사 수임료가 첨에 200내고 50씩16개월 천만원인데 월납부금을 낮춰준다는데 믿어도 되나요?
신속채무종정 특례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 이자뿐만 아니라 원금도
어느정도 탕감해주고 월납부금도 내려준다고 하여
연락하고 일단 200만원 수임료 내라고 해서 내고
사무실 내방했더니 50씩16개월을 나눠서 또내라는군요
믿어도 되는건가요?
법무법인 인건 맞고요
법률
신속채무종정 특례진행 중입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 이자뿐만 아니라 원금도
어느정도 탕감해주고 월납부금도 내려준다고 하여
연락하고 일단 200만원 수임료 내라고 해서 내고
사무실 내방했더니 50씩16개월을 나눠서 또내라는군요
믿어도 되는건가요?
법무법인 인건 맞고요